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Blog Article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마이 페이지 코인 내역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뉴토끼 시즌2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이 사이트가 정말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Newtoki 것입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뉴토끼 주소 깔끔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데요. 프릭툰은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 뉴토끼 시즌2 속도 또한 빠릅니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무료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존재합니다.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Report this page